[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데이비드 라샤펠 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이벤트는 데이비드 라샤펠 전시회를 관람 후 전시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뒤, 소감과 함께 #데이비드라샤펠, #전시회, #색감, #창의적인발상 해시태그를 남기면 매주 일곱 명을 추첨해 ‘어반디케이 립스틱’을 증정한다.
또한 금요일에는 특별히 데이비드 라샤펠 전시회의 메인 컬러를 연상시키는 레드 립스틱을 바른 후 전시회 인증샷을 촬영한 뒤 소감과 #레드립바르고, #금요일, #데이비드라샤펠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3명을 추첨해 어반디케이 립스틱을 선물한다.
전시는 내년 2월26일까지 아라모던아트뮤지엄에서 열리며, 매주 화요일 아라모던아트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한편, 아라모던아트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데이비드 라샤펠: INSCAPE OF BEAUTY’ 전시회는 전 세계 패션과 광고는 물론 예술계에서 최고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데이비드 라샤펠의 사진전으로, CG가 아닌 실제 세트를 제작해 모든 작품의 촬영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그의 초기작부터 패션, 광고 사진 그리고 현재 순수예술 작품까지 담은 과감하고 도발적인 작품 180여점을 만날 수 있다.
데이비드 라샤펠 전시회 자세한 전시 및 운영 정보는 아라모던아트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