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제시 경찰발전위원회,신풍동 어려운 불우가정 사랑의 연탄 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제시 경찰발전위원회,신풍동 어려운 불우가정 사랑의 연탄 나눔
AD


[아시아경제 김정용 기자]김제시 경찰발전위원회는 2일 신풍동 불우가정세대 및 독거노인 10세대에게 3000장의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은 경찰서장(황대규),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윤영훈), 경찰청렴동아리(회장 정봉조), 신풍동 행복사랑나눔협의체(동장 유효종)등 30여명이 모여 신풍동 독거노인에게 직접 연탄을 전달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연탄을 지원받은 최모할머니는 “감자기 한파가 몰아쳐와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연탄을 지원받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봉사를 하던 경찰서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도 마음도 위축되고 외로워지는 많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연탄지원 봉사를 하게 되어 뜻깊은 하루였다"고 전했다.


주관인 김제경찰발전위원회 윤영훈위원장은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어려운 신풍동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내으면 좋겠다 ”며“또한 함께 한 서장님과 신풍동장님, 직원들, 단체 여러분에게 좋은 일에 힘 써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사회봉사활동에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정용 기자<ⓒ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