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증권, 선강퉁 시행 기념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현대증권은 5일 시행되는 선강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과 선전 증권거래소의 교차매매를 허용하는 ‘선강퉁 제도’가 본격 시행됨에 따라 국내 투자자들이 선강퉁 등 해외시장을 경험하고 투자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 됐다.


현대증권은 5~30일)까지 ▲선강퉁 퀴즈 응모 고객 중 당첨 된 총 600명에게 1만5000원 상당의 선강퉁 주식을 지급하는 ‘중국주식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0명에게 투자컨설팅센터의 중국 탐방으로 선정된 추천종목 10선 등 선강퉁 주요종목을 다룬 책자를 지급하는 ‘선강퉁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금액 구간에 따라 영화예매권 및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부터 내년 2월3일까지는 미국, 중국, 홍콩 등 총 27개 국가(유럽, 기타 아시아)의 주식을 거래하는 해외 자산(주식+외화) 500만원 이상 개인고객 중 주간 단위 수익률 산정 결과 수익률 상위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20만원과 특별상 등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주간 수익률 대회’도 함께 개최한다.

배영식 현대증권 해외상품부장은 “2014년 후강퉁 시행에 이어 본격적인 선강퉁 시행으로 중국시장에 대한 투자의 폭이 넓어졌다”며 “향후 고객들이 해외시장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은 현대증권 ‘Global HTS’ 또는 ‘Global able’ 애플리케이션이나 현대증권 영업점, 해외상품부를 통해 유선으로 거래할 수 있다. 해외주식의 경우 투자한도, 거래시간, 단위 과세 방법 등에 있어 국내 제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시장의 변동이나 환율 변동 등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해외상품부로 문의하면 된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