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가수 겸 배우 택연이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의 뉴욕 감성 캐주얼 라인 ‘마켓 스트리트 뉴욕’과 함께 한 요리 영상이 공개됐다.
매거진 인스타일의 스타 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택연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케이크 레시피뿐 아니라,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릇 선택 법과 테이블 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플레이팅 연출법에 대해 소개했다.
옥셰프라는 별명과 함께 요섹남 대열에 합류한 택연은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갈고닦았던 요리 솜씨를 한껏 발휘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뚝딱 완성하고 크리마스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아이보리 컬러의 실버와 하늘색 패턴 그릇을 믹스 매치하는 등 남다른 플레이팅 솜씨를 뽐냈다.
전문가들은 사용하고 있는 그릇 전체를 바꾸지 않더라도 소품만 적절히 조합해도 최신 트렌드를 살린 멋스러운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특히 그린과 레드 계열의 단조로운 컬러보다는 아이보리 컬러로 통일감을 주면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플레이팅에 다양한 패턴과 크기의 그릇을 믹스 매치하는 등 입맛을 돋우고 음식을 더욱 맛깔스럽게 만드는 파티 테이블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 콘셉트로 두 편에 걸쳐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인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