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타면세점 "거울보면 피부타입 분석"… '뷰티 매직 미러' 도입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뷰티 170개 브랜드 입점…마스크 자판기도 마련

두타면세점 "거울보면 피부타입 분석"… '뷰티 매직 미러' 도입 두타면세점 뷰티 매직 미러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두타면세점은 단독 입점된 38개 브랜드를 포함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 170여개를 갖췄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국내 면세점 중 단일매장으로 가장 많은 수의 K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 국내 면세점 처음으로 고객들이 본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최적의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매직 미러'를 선보였다. 뷰티 매직 미러에 잠시 얼굴을 비추고 있으면 홍조와 주름, 모공, 잡티, 피부 톤 등 5가지 항목을 분석해 객관적인 피부 타입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토대로 각각의 브랜드별 매장 방문 없이 16종의 베스트 마스크팩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스크팩 전용 자판기도 마련했다. 뷰티 매직 미러로 피부 상태 점검은 물론 마스크팩 자판기로 쇼핑 편의와 흥미요소까지 더하고 있어 K뷰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방문 1순위 코너이다.


두타면세점은 또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입점 및 고객의 편리한 논스톱 쇼핑을 돕기 위해 면세점 최초로 국내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드럭스토어 콘셉트의 K뷰티 편집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두타면세점은 이달초 헤어제품부터 네일아트까지 23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뷰티몰티존'을 오픈하기도 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