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 광고대상]KB금융그룹-'함께' 콘셉트로 고객사랑 받는 기업 다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2016 광고대상]KB금융그룹-'함께' 콘셉트로 고객사랑 받는 기업 다짐
AD

KB금융지주 홍보부장 최인석


KB금융그룹이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은 올해 현대증권의 편입을 통해 균형있는 사업포트폴리오를 구축함과 동시에 13개 계열사가 32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모시는 종합금융그룹의 면모를 확고히 갖추었습니다.


또한 캄보디아 글로벌 디지털 뱅크 ‘Liiv KB Cambodia’ 출범, 라오스 자동차 할부금융 시장 진출 등 아시아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그룹으로서의 초석도 단단히 다졌습니다.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KB금융그룹의 이같은 노력으로 '국가브랜드 금융부문 5년 연속 대상'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6년연속 1위 선정' 등으로 국민으로부터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금융회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KB금융그룹의 PR 광고는 '함께' 라는 광고 컨셉트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국민의 삶을 KB가 응원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되게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함께하는 KB’ ‘신뢰받는 KB’의 기업이미지를 표출하고, 고객으로부터 진정으로 사랑받는 KB금융그룹이 되겠다는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시대와 환경이 변하더라도 금융회사가 지켜야하는 것은 믿음과 신뢰이기에, KB는 고객에게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믿음을 주고, 기업의 동반자가 되며, 우리 사회와 함께 하는 든든한 이웃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더불어 따뜻하고 행복을 주는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고,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KB가 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 광고대상]KB금융그룹-'함께' 콘셉트로 고객사랑 받는 기업 다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