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제프, 보온 및 활동성 높인 '소매 니트 다운 점퍼'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벤제프, 보온 및 활동성 높인 '소매 니트 다운 점퍼' 시리즈 출시 .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골프웨어 벤제프가 겨울철에도 활동성을 높인 '소매 니트 다운 점퍼' 시리즈를 24일 출시했다.

소매 니트 다운 점퍼 시리즈는 남성용과 여성용 두 종류로, 기존에 출시된 다운 점퍼와 달리 팔 부분에 니트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팔의 움직임이 자유롭고 활동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필드에서 스윙을 할 때나 일상생활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일자, 격자, V자 등 팔 부분의 니트 짜임을 다양하게 섞어 직조함으로써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또한 단추형 덮개 주머니 앞에 오픈형 사이드 주머니를 하나씩 더 배치해 소지품 보관도 용이하다. 남성용 다운 점퍼는 네이비와 흔히 벽돌색이라 불리는 브릭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여성용 점퍼는 남성용과 달리 몸통 부분과 팔 부분의 색상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팔 부분은 베이지색을 사용해 깔끔한 느낌을 줬다.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과 잘록한 허리 라인이 체형을 예쁘게 잡아주며 모자에 부드러운 퍼를 장식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여성용 '소매 니트 다운 점퍼'는 차콜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