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연말 시즌 케익 2만개 한정 예약 주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GS25, 연말 시즌 케익 2만개 한정 예약 주문 판매 .
AD


GS25, 디저트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손잡고 고품질 케익 예약 주문 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지에스(GS)25가 이달 28일부터 역대 최고의 연말 시즌 케익 예약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GS25는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갖춘 케익을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손잡고 2만개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케익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예약한 만큼만 케익을 만들고, 3번(12월9ㆍ16ㆍ24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GS25점포로 배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주문을 하는 고객은 12월24일 수령할 수 있으며, 그 전에 케익이 필요할 경우 12월9일, 16일에 수령할 수 있다.


GS25가 이번에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GS25 무민케익은 순우유, 레드벨벳, 티라미수 3종의 다양한 맛과 함께, 각 각의 케익 위에 무민 캐릭터 피규어 2종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무민순우유케익은 우유를 사용한 생크림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레드벨벳케익은 코코아파우더를 넣은 붉은색의 초코시트 사이에 치즈크림을 토핑해 달콤한 빵과 고소한 크림 치즈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상품이다.


무민티라미수케익은 마스카포네를 사용해 깊은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케익이다. 가격은 케익(피규어)과 무민무드등, 엽서 모두 합쳐 2만9000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