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에 "멜로하면 안되나 우리?"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에 "멜로하면 안되나 우리?" 고백 SBS '낭만닥터 김사부' 5화/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5화 캡처
AD



[아시아경제 피혜림 인턴기자] 서현진은 과거의 트라우마를 딛고 유연석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21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5화에서는 강동주(유연석 분)가 윤서정(서현진 분)에게 고백하며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김사부(한석규 분)가 전설의 부용주 선생이라는 것을 알고 돌담병원에 남기로 한 강동주는 윤서정에게 "내가 보고 싶었다면서요. 이대로 내가 다른 병원 가버리면 끝내 (그 이유를) 알 수가 없어지잖아요"라며 병원에 남은 이유 중 윤서정도 있음을 알렸다.

이에 윤서정은 "함부로 멜로 찍지 말라"고 답했으나 강동주는 "멜로하면 안되나 우리?"라는 고백으로 받아쳤다.


한편 강동주의 고백에 흔들리던 윤서정은 과거 죽은 연인이었던 문태호(태인호 분)의 환청을 들으며 괴로워해 강동주와 윤서정의 험난한 러브라인을 암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는 16.5%(닐슨코리아)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