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oL 월챔 공식 모니터" 에이서 '프레데터 XB241H' 국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LoL 월챔 공식 모니터" 에이서 '프레데터 XB241H' 국내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서가 모니터 '프레데터 XB241H'을 국내 시장에 공식적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데터 XB241H은 세계적인 게임대회인 2016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과 IEM(Intel Extreme Masters)의 공식 모니터로 선정된 제품이다.


프레데터 XB241H은 앤비디아 지씽크가 지원되는 게이밍 모니터로 24인치 풀HD(1920×1080) 디스플레이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와 오버클럭이 최대 180Hz까지 지원돼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이 지원된다. 170도까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에이서 아이프로텍트 기술을 통해 파란 빛의 배출량을 최소화해 눈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마이너스(-)5도에서 35도까지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보다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다. HDMI와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강력한 연결이 지원된다.


후면에 장착된 두 개의 스피커를 통해 강력한 사운드가 재생되며, 게임의 장르에 따라 모니터의 세팅을 쉽게 바꿀 수 있는 게임뷰 모드가 제공된다. 다크부스(Dark boost) 기능이 지원되어 어두운 장면에서 보다 쾌적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에이서는 프레데터 XB241H를 옥션 단독으로 판매하며,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예약 판매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장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가격은 59만9000원.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