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서, "아시아 4개국 공동 페이스북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에이서, "아시아 4개국 공동 페이스북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서가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4개국 공동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서가 세계적인 게임대회인 IEM(Intel Extreme Masters)의 공식 모니터 스폰서 업체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12월18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방식은 에이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질문에 답변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참가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응모 종료일 기준 15일 이내에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15'와 '프레데터 헤드폰' '프레데터 백팩' '프레데터 게이밍 마우스' 등 상품이 제공된다.


IEM 시즌 11 공식 모니터인 '프레데터 XB241H'은 앤비디아(NVIDIA) 지씽크(G-SYNC)가 지원되는 게이밍 모니터로 24인치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1ms의 응답속도와 오버클럭이 최대 180Hz까지 지원돼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ㅡ을 볼 수 있으며 170도까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에이서가 지난 7일 출시한 프레데터 15는 인텔 최신 6세대 스카이레이크 코어 i7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으로 15.6인치 풀HD(1920x1080) 제품이다. 프로스트코어 팬 이라는 기술이 적용된 ODD사이즈의 탈착식 쿨러와 0.1mm 두께의 에이서 블레이드 메탈 팬을 통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쿨링 성능을 보여준다. NVIDIA GeForce GTX 1070와 인텔 HD 그래픽스 530 등의 그래픽 성능에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갖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EM은 ESL 주관으로 전 세계 180개국 이상의 e스포츠팬이 지켜보는 글로벌 게임대회로 경기종목으로는 스타크래프트2, 리그오브레전드,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가 있다. 이번 11시즌은 미국 오클랜드, 중구 상하이, 폴란드 카토비체와 더불어 IEM 최초로 한국 경기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