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바리스타 꿈 청소년 초청 '재능나눔'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청소년 30명 초청 '행복나눔데이-커피&디저트 교실' 진행

투썸플레이스, 바리스타 꿈 청소년 초청 '재능나눔' 실시 지난 19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재능나눔 프로그램으로 열린 ‘행복나눔데이-커피&디저트교실’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전문강사들과 함께 ‘투썸요거하트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임직원들이 바리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초청해 '행복나눔데이-커피&디저트 교실'을 열고 재능나눔활동을 진행했다.

21일 투썸플레이스는 전문 바리스타를 포함한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이 지난 19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산하 청소년수련관, 상록여자자립생활관의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커피·디저트 만들기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커피머신 사용법, 원두 로스팅 과정 등에 대한 이론교육에 이어 투썸플레이스의 전문 바리스타와 청소년들이 함께 에스프레소 추출, 라떼아트 등을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와 함께 교차수업 방식으로 운영된 디저트교실에서는 생크림케이크 재료와 제조과정에 대한 전문강사의 시범 설명 후, 청소년들이 '투썸요거하트케이크'를 만들기도 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