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올레드 TV, 북미·유럽 6개 매체 평가서 '최고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LG 올레드 TV, 북미·유럽 6개 매체 평가서 '최고점' ▲LG 올레드 TV.(모델명:OLED65-55B6K)(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 올레드 TV가 프리미엄 TV 수요가 많은 북미·유럽 지역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

LG전자는 북미·유럽 지역 6개 IT 매체가 LG 울트라 올레드 TV를 '올해의 TV'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IT매체 씨넷·리뷰드닷컴는 LG 올레드 TV를 각각 '올해의 TV', '올해 최고의 TV'로 선정했다. 리뷰드닷컴은 LG 올레드 TV를 2014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최고 평가를 부여했다.


영국 리뷰·IT매체 스터프·왓하이파이·포켓린트도 LG올레드 TV를 높이 평가했다. 이들 매체는 LG 올레드 TV의 색 정확도·명암비·음향을 높이 평가했다. 스웨덴 AV 매체 유드앤빌드도 LG 울트라 올레드 TV에 만점을 부여하며 ‘올해의 최고 TV'로 선정했다.


권봉석 LG전자 HE사업본부장(부사장)은 "올레드가 프리미엄 TV의 최상위기준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쾌거"라며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