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6시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대학 정시 입시 설명회’를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21일 오후 6시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대학 정시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17일 치루는 수능시험 결과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 및 전형을 찾으려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전문가의 수능 가채점 분석결과와 노하우를 제공, 대입 합격전략을 잘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입시 지원전략 특강 및 1:1 상담을 위해 47년 전통의 입시전문기관에서 유명 강사진 15명을 초빙, 특강에서는 2017학년도 대입 개관과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한 대학 입시전략을 총체적으로 짚어줄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1:1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2017 학년도 수능입시자료집과 주요 대학의 자료집도 무료로 배부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시험을 잘 치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점수에 따른 개인별 입시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번 입시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주어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교육사업 지원을 통해 성동구가 명문학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