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사진으로 남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사진으로 남기세요!
AD


" 제1회 곡성군 소셜미디어 사진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사람들은 곡성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곡성에서 어디가 중헌디’라는 주제로 ‘제1회 곡성군 소셜미디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곡성을 사랑하고 관심이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곡성에서 가장 알리고 싶은 풍경이나 그 풍경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곡성군에 구비서류를 갖춰 제출하면 된다.


총 37점(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4, 입선 30)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으로 별도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입선한 작품들은 곡성군 홈페이지나 홍보책자 등에 실어 군정 홍보자료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매년 테마가 있는 사진전을 개최해 곡성의 명소를 전국에 알리고 숨겨진 아름다운 곳을 발견하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최근 신비롭고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곡성의 무릉도원인 ‘섬진강 침실습지’가 국가습지로 지정되면서 그 어느 때 보다도 많은 전국의 사진작가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곡성으로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사진 공모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이며, ‘곡성의 아름다움’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행정과 (061-360-8233,8557)로 연락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