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후, '왕후의 사계·겨울' 사진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다음달 4일까지 창덕궁 낙선재에서 서울 4대궁 모습 담아


LG생활건강 후, '왕후의 사계·겨울' 사진전 개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다음달 4일까지 창덕궁 낙선재에서 '왕후의 사계-겨울'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덕수궁과 5월 경복궁, 9월 창경궁, 이달 창덕궁까지 서울 4대궁에서 올 한해 동안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개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사계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사진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궁중복식 패션쇼·해금 공연·왕실 여성문화 체험전시·미디어 아트 등 올해 후가 후원한 왕후의 사계 캠페인의 기록을 담은 사진을 비롯해,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4대궁의 아름다운 경치를 전시한다.

또 전각 안에서 왕후의 시선으로 바라본 궁의 모습과 다양한 궁의 풍경을 송광찬 사진작가가 상상과 관찰로 담아낸 사진작품도 내놓는다.


한편 후는 문화재청과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고 지난해부터 궁궐의 보존관리 및 궁중문화 향유기회 확대, 문화유산 홍보를 위한 후원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이의 일환으로 서울 4대궁에서 계절별로 다양한 궁중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왕후의 사계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관련 행사를 찾은 관람객은 약 6만여명에 이른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