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 론칭을 기념해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직장생활 공감투표 이벤트’는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CF 영상 중 가장 공감이 가는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주변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힘내라! 에브리타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문자를 주고받은 총100쌍에게도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을 각각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KGC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12월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12월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신규 CF에는 에브리타임의 모델인 조정석과 함께 권혁수, 이시언, 신혜선 등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평소 직장생활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새로운 CF는 직장인들이 공감할만한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힘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