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정부3.0 정책'에 발맞춰 지난 7일 건보공단의 모바일 서비스를 개편함에 따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의 이용 만족도 수준 및 개선사항 등을 조사하기 위한 것이다. 설문조사는 홈페이지 이용 현황·만족도 등 6개 분야, 총 16문항으로 이뤄져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앱(M건강보험)에 접속해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건보공단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설문조사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최용선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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