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코트 등 물량 20~30% 늘어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현대백화점은 18일부터 주요 해외패션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시즌오프 행사는 지난해보다 10여개가 늘어난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남녀 수입의류, 컨템포러리, 잡화 등 해외패션 브랜드의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올해 시즌오프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를 대비해 지난해보다 패딩·코트 등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20~30% 늘린 것이 특징이다.
18일부터 오일릴리·겐조·랑방·페트레이·벨스타프 등 20여개 브랜드, 25일부터는 비비안웨스트우드·드리스반노튼·에르마노설비노·질샌드 등 브랜드가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다음달 1일부터는 센존, 아르마니 등이 차례로 참여한다. 특히 끌로에는 할인폭을 대폭 늘려 전 상품을 50~70% 할인 판매한다.
해외패션 브랜드의 이월 상품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20일까지 총 200억 규모의 '럭셔리 수입·프리미엄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막스마라, 비비안웨스트우드, 질샌더 등 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코트, 슈즈 등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해외패션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5%의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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