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미니 100개입과 시즌 한정판 스테인레스 머그로 구성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윈터 시즌 한정 기획 상품으로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와 펄머그를 함께 구성한 기획팩을 10일 선보였다.
‘네스카페 크레마 펄머그 기획팩’은 ‘네스카페 크레마’ 미니 100개입 제품과 시즌 컬러인 펄브라운 또는 펄레드를 적용한 스테인레스 머그로 구성됐다. 스테인레스 머그는 이중 스테인레스 바디와 단열 소재의 뚜껑 및 손잡이를 적용해 가정, 사무실뿐만 아니라 캠핑지 등 야외에서도 따뜻한 커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네스카페 크레마’의 경우,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 로마’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2종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기획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이마트 전점에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당일 1만5000원 이상 네스카페 크레마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펄머그 기획팩’은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네스카페 크레마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 차원에서 윈터 시즌 한정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며 “사은품으로 구성된 스테인레스 머그는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시즌 한정 컬러의 예쁜 디자인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