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수스, "지스타서 ROG 테마 게이밍 PC 선보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에이수스, "지스타서 ROG 테마 게이밍 PC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이수스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수스는 하이엔드 게이밍 PC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테마로 최근 선보인 엔비디아 GTX 10 시리즈가 탑재된 신제품들과 ROG 제품들을 포함, 에이수스의 게이밍 PC 라인업을 선보인다.


현장에는 ROG G20 및 G752 등 오큘러스의 공식 인증을 받은 ROG 제품들로 가상현실(VR) 장비와 연동된 가상현실 게임을 비롯해 오버워치, 카운터 스트라이크 등의 국내외 인기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 존이 운영된다. 레이싱 게임을 더욱 몰입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에이수스 장비와 연동한 드라이빙 휠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콜라보 존'이 운영돼 최근 출시한 포르자 호라이즌 3 게임을 에이수스의 ROG 제품과 연동해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된다. 호라이즌 3는 하루 2회 현장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경품 행사들 역시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 에이수스 ROG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에는 페이스북과 ROG 온라인 포럼을 방문해 퀴즈를 맞추고 코멘트를 남기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지급하기도 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