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 예정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풍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삼국군영전M’으로,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200 금화’, ‘5만 은화’, '군량 2개’, ‘두강 2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가 ‘페이스북 공유하기’, ‘게임 출시 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10만 은화’, ‘자보단 20개’, ‘수련석 10개’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카이신왕에서 서비스 예정인 ‘삼국군영전M’은 1998년 처음 PC게임으로 출시되어 7탄까지 개발된 온라인 게임 ‘삼국군영전’의 정식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원작의 플레이 방법을 그대로 구현해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이 게임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PVP 국가전을 통해 획득한 공헌으로 대량의 자원을 얻어 세력을 키워 나갈 수 있으며,빠른 전개와 호쾌한 타격감으로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