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직원 가족 초청해 뮤지컬 관람 행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신한은행, 직원 가족 초청해 뮤지컬 관람 행사 실시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신한은행 직원과 가족이 뮤지컬 관람에 앞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신한은행)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이 직원과 그 가족을 초청해 뮤지컬을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신한은행이 추진하고 있는 '신한 가족 행복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날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직원 및 직원 가족 1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뮤지컬 '킹키부츠'를 관람했다.

신한 행복프로젝트는 조용병 신한은행장이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은 직원'이라는 경영 철학을 담아 시작한 것으로 ▲1인 1취미 갖기 ▲스마트근무제도(자율 출퇴근제·스마트워킹센터·재택근무) ▲스마트 캐주얼 데이(매주 금요일 본점직원 대상 캐주얼 복장 착용) 등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 직원 가족 초청 전시회 관람, 놀이공원 초청, 뮤지컬 관람 등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했다.

신한은행 직원행복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복한 신한을 만들기 위한 직원행복프로젝트를 통해 직원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행복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