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겨울에도 완벽한 모습 선사해줄 뷰티 신제품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초겨울 날씨가 찾아왔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섭섭함을 느낀다면 주목하자. 섭섭한 마음 달래줄 핫한 뷰티 신제품을 모아봤다. 초겨울에도 완벽한 모습으로 지켜줄 뷰티 신상템을 살펴보자.


초겨울에도 완벽한 모습 선사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A24
AD

A24에서 쌀쌀해진 초 겨울을 맞이해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줄 '캘리포니안네이처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을 출시했다. '캘리포니안네이처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인체 피부 조직과 97%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유기농 호호바 오일 100% 담았다.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와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USDA 완제품 인증받아 안정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 트러블 피부가 사용하면 트러블,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 준다. 끈적임 없는 깊은 보습감으로 건조해지고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초겨울에도 완벽한 모습 선사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존프리다

존프리다가 오는 11월 국내에 첫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을 시작으로 유럽과 미국, 호주, 캐나다에서 사랑받아온 존프리다는 곱슬 모발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부드럽고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프리즈 이즈'를 통해 영국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며 탁월한 효과를 입증해왔다. 살롱 전문가들에게 영감받아 개발된 '프리즈 이즈 오리지널 세럼'은 영국에서 20초에 1개씩 팔려 20초 세럼으로 유명하다. 제품은 강력한 곱슬머리 케어부터 부드러운 실키 헤어, 열 보호, 습도 보호, 수분 공급. 손쉬운 스타일링까지 6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