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트로엥, 'C4 칵투스' 11월 주말 시승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시트로엥, 'C4 칵투스' 11월 주말 시승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시트로엥은 11월 한 달간 도심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C4 칵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트로엥은 시승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유니크한 감성, 뛰어난 실용성 등 다양한 장점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1월 매주 주말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각 전시장에서 마련한 시승 코스에서 시트로엥 인기 모델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는 약 2억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과 함께 오리지널 우산, 키링 등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가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아이더 캠핑용 매트, 시트로엥 레저용 무릎 담요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 및 시승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시트로엥은 1박2일 동안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원데이 시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C4 칵투스는 샤인(Shine), 필(Feel), 라이브(Live)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VAT 포함)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