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드라마 속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완, 이준의 패션 아이템이 화제다.
'우리 갑순이' 속 이완이 착용한 셔츠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이완은 잘생긴 외모와 대학병원 레지던트, 예쁜 아내까지 남부러울 것 없는 엘리트 '신세계' 역을 맡았다. 드라마 속 대학병원 레지던트 역할로 세련된 셔츠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세미 정장 스타일로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하는 등 다양한 셔츠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속 이준이 착용한 니트가 인기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7회에서는 석우(이준)는 티격태격하며 친밀해 보이는 금주(최지우)와 복거(주진모)의 모습이 맘에 들지 않는다. 복거는 금주를 데려다주겠다는 석우를 말린다.
한편, 동수(장현성)는 노숙 소녀 사건이 동수가 진행하는 미식회와 연관이 있다는 제보를 듣게 되는 스토리가 그려진 이번화에서 이준이 착용한 니트가 인기다.
이준이 착용한 니트는 킨록바이킨록앤더슨 제품이다. 차분한 다크 그레이 컬러 니트는 촘촘한 짜임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랙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 깔끔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타잇템] 여심 스틸러 이완, 이준이 선택한 아이템은?](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6110111593761966_1.jpg)
![[스타잇템] 여심 스틸러 이완, 이준이 선택한 아이템은?](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6110111593761966_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