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버거킹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뜻하는 '온라인 투 오프라인(O2O)'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1일 버거킹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을 통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럽 월렛 앱을 설치 후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추가하면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무료 쿠폰 10개가 제공된다. 또한 시럽 월렛 앱을 통해 버거킹 배달 앱을 바로 다운 받아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접속도 가능해 버거킹 관련 최신뉴스 등 통합적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시럽 월렛 멤버십 카드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시럽 월렛 내 다운로드 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버거킹은 매달 시럽 월렛 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시럽 월렛 버거킹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불고기버거 단품 1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