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모바일 액션RPG‘태극팬더2’로‘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성마석 10개’, ‘100만골드’를 증정한다.
스네일디지털코리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태극팬더2’는 2015년 출시된 '태극팬더'의 후속 타이틀로 전작의 3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액션 RPG이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전투 중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고 스킬 조합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스왑' 기능이 대표적 특징이다.
지난 14일에 실시한 ‘변방의 전투’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2종과 진영전의 새로운 콘텐츠'포메이션III' 및 재능 기능 등이 추가되었으며, 초보자 단계의 주요 퀘스트 수량 및 난이도가 조정되고, 임무 완수 필요 시간이 단축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