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화제의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이 원작과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메이플스토리M 헝그리앱’에서는이벤트 기획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이색미션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이벤트 아이디어’ 카테고리에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적으면 된다. 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멋진 아이디어를 제공한 유저 최대 20명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4포인트를 지급한다.
같은 내용을 여러 사람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선정되었을 경우에는 가장 먼저 제안한 사람 혹은 내용이 좀더 알찬 사람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메이플스토리M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니하니’로 유명세를 얻은 배우 ‘이수민’과 ‘신동우’를 홍보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은 ‘메이플스토리M’은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3일만에 누적 다운로드100만 건을 돌파했다. 이 게임은 현재(28일 오후 2시 기준)양대 마켓에서 동일하게 인기 앱 5위,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