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시계아이콘01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쌀쌀한 날씨 위로해줄 듣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뷰티 신제품. 완소라 쓰고 월급루팡이라 읽는다던가. 뷰티 덕후들 월급 로그아웃 시켜줄 영롱한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자.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아로마티카
AD

아로마티카에서 건강한 성분, 안전한 처방으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 '티트리 캐스틸 솝'을 출시했다. '티트리 캐스틸 솝'은 천연 티트리 에센셜 오일이 피부 표면의 과다한 유분,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고 트러블 피부 진정에 도움 준다. 개운하고 깔끔해진 사용감으로 지성, 문제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SK-II

SK-II는 오는 11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일본 전통 예술 기법인 스미나가시에서 영감받아 디자인 한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미나가시 기법은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트린 후 바람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를 염색하는 기법이다. 방울 하나하나와 바람의 움직임 등이 모여 단 하나뿐인 예술작품으로 탄생됐다. 오는 11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24일부터 롯데 닷컴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27일부터는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가 가을을 맞이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아이라이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보다 더 진한 블랙 컬러로 강렬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퍼버전 워터프루프 파인 포인트 아이 펜', 전문가처럼 쉽고 정교한 라인으로 날렵한 눈매 표현할 수 있는 8가지 컬러 '레이저 샤프 롱웨어 리퀴드'로 2가지 아이라이너가 출시됐다.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랑콤

랑콤이 론칭 81년 만에 처음으로 퍼퓸 헤어 오일 '라비에벨 헤어 오일 엘릭시어'를 선보인다. '라비에벨 헤어 오일 엘릭시어'는 목련의 순수함을 표현한 랑콤 대표 향수 라비에벨의 우아한 향을 그대로 담았다. 목련 추출물을 함유해 머릿결이 흩날릴 때마다 달콤하고 산뜻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 영양을 공급해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아이리스와 자스민 등 천연 성분이 포함돼 지친 모발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스타일소울템] 쌀쌀한 가을 위로해줄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유리카

유리카는 '립실드', '틴트펜', '촉촉 립오일'등 립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립실드'는 입술 전용 탑 코트 제품이다. 립 컬러와 섞이지 않는 특수 오일이 입술에 코팅돼 컬러가 묻어나거나 번짐을 방지한다. 가볍고 실키하게 밀착돼 립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틴트펜'은 립 쿠션 제품이다. 베베핑크, 쉬폰코랄, 루비레드 등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선명한 색상을 자랑하고 간편한 샤프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촉촉 립 오일'은 쫀득한 오일 텍스처로 흐르지 않는다. 햇빛에도 색상이 빠질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