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북지방청 기동1중대 ‘전국 우수부대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전북지방청 기동1중대 ‘전국 우수부대 선정’
AD


"경찰청 주관한 2016치안성과 우수부대, 기동1중대 선정"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 ]전북경찰청 기동1중대가 경찰청이 주관하는 2016년 치안성과 평가에서 전국 71개 부대 가운데 2위로 선정되어 경찰청장 부대표창과 함께 100만원의 포상금을 수상했다.


기동1중대는 올 초부터 “스마트하게 화합하는 강한 부대”를 슬로건 내걸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통과 참여를 독려하는 등 내·외부적으로 공감치안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대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중대장과의 간담회, 지휘요원과 함께하는 스터디 등 대원들의 복무만족도를 제고하였고 8월초에는 현재의 신청사로 이전하여 혁신적인 시설을 갖추었다.


특히 국민과 함께하는 부대를 만들기 위해 저소득층 자녀들의 학습지원과 장애인시설 봉사활동 등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했다.


윤수홍 중대장은 “전국 71개 상설부대를 대상으로 한 치안성과 우수관서 평가에서 우수부대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한다"며 "이처럼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지휘요원 및 대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시민들로부터 칭찬받고 동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결과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태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