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전효성, 효민, 효연(왼쪽부터)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여자도 반할 만큼 매력적인 여자를 이르는 걸크러시가 강세다. 무조건 강렬하거나 카리스마 넘치게 입는다고 해서 걸크러시는 아니다. 여자라면 한 번쯤은 도전해보고 싶은 다양한 컬크러시 룩을 살펴보자.


◆ 편안하면서 트렌디하게 스포티룩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효민

걸크러시 패션으로 빼놓을 수 없는 스포티룩. 스포티룩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힙한 느낌 원한다면 박시한 맨투맨 티셔츠에 레깅스나 스키니를 매치해보자.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효민

섹시한 느낌 원한다면 박시한 후드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보자.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걸크러시 스타일 원한다면 전효성 스타일에 주목하자.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전효성

연한 핑크 컬러 맨투맨 티셔츠에 화이트 컬러 쇼트 팬츠를 매치해 여성미가 느껴지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효연

걸크러시 룩 끝판왕, 스트리트 패션. 유니크하면서 자신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 원한다면 소녀시대 효연을 주목하자.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효연

과감한 하의 실종 패션으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효연. 그녀는 루즈 핏 라이더 재킷에 빈티지한 쇼트 팬츠를 착용했다. 여기에 그물 망사 스타킹으로 관능미를 배가시켰다.


걸크러시 제대로 유발하는 스타일링 꿀팁 사진제공=푸마

여덕 만드는 매력적인 걸크러시 룩에는 스니커즈가 빠질 수 없다. 푸마 '비오지삭'은 90년대 푸마의 아이코닉 한 러닝화 '블레이즈 오브 글로리'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오리지널 실루엣과 구조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클래식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웨이드와 매시, 가족 소재가 적절하게 조합돼 시크함 넘치는 데일리 스니커즈로 제격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