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업계 소식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언제나 새로운 트렌드를 지향하기 위해 노력하는 패션 업계.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모델 발탁 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업계 소식을 살펴보자.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업계 소식은? 사진제공=김서룡 패션쇼, 세라옴므
AD

'2017 봄/여름 서울 패션위크 김서룡 패션쇼'가 지난 1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렸다. 김서룡 패션쇼에서 세라 옴므가 슈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세라 옴므는 김서룡 패션과 2017 봄/여름 트렌드를 주도할 남성 슈즈 라인을 선보였다. 클래식 슈트를 기반으로 한 김서룡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패션이 돋보였다. 슈트 디테일,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컬러와 예술적인 슈트 라인을 선보였다.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업계 소식은? 사진제공=MCM

MCM은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이선빈은 고혹적이면서 세련된 미모,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의 개성 있는 이미지가 MCM과 부합해 뮤즈로 선정했다. 앞으로 이선빈은 MCM과 각종 화보, 광고를 통해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패셔니스타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업계 소식은? 사진제공=스톤헨지

스톤헨지는 최근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인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전지현이 가진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아름다움이 스톤헨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특유의 팔색조 매력을 통해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어 뮤즈로 선정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