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립식품, 'SPC 삼립' 사명변경…"2020년까지 매출 4兆 목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기존 '전통', '신뢰' 이미지에 '젊음','글로벌' 이미지 더해
사명변경 계기로 2020년까지 SPC 삼립·SPC GFS, 양사 매출 합계 4조원 목표


삼립식품, 'SPC 삼립' 사명변경…"2020년까지 매출 4兆 목표" SPC삼립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삼립식품이 'SPC 삼립'으로 사명을 바꿨다.


25일 삼립식품은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상호변경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 창립 71주년 기념식을 기점으로 새로운 사명과 기업이미지(CI)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사명 변경은 SPC그룹이 추진하는 '브랜드 체계 정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삼립식품이 보유한 '전통'과 '신뢰'의 이미지에 SPC그룹이 가진 '젊음', '글로벌'의 이미지를 더해 시너지를 높이도록 만들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제빵 전문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CI는 '행복'을 콘셉트로 미소 짓는 입 모양과 정성을 담는 그릇,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그룹 CI에 영문으로 '삼립'을 표기해 '최고의 품질과 고객중심, 창의적 도전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한다'는 그룹의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계열사로서 일체성을 강화하도록 디자인했다.


이와함께 삼립식품의 자회사인 식자재유통전문회사 '삼립 GFS'의 사명도 'SPC GFS'로 변경했다.


SPC 삼립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2020년까지 SPC 삼립과 SPC GFS 양사 매출 합계 4조원을 달성하고 중국에 이어 미국, 동남아 등에 해외사업장을 확대해 글로벌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