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2017년 플래너 28일부터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스타벅스, 2017년 플래너 28일부터 선봬 .
AD


핑크, 민트, 블랙, 레드 컬러와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펜’의 조합
인기 쿠폰 3종과 2017 버킷리스트, 감성 엽서 등 다채로운 구성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나만의 플래너'를 주제로 제작한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13번째를 맞이하는 플래너는 매해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인 11월부터 12월말까지 1년동안 스타벅스를 찾는 고객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전통적으로 진행돼 왔다.

내년 플래너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 약 200여권의 플래너 디자인을 일일이 검수하며 차별화된 컬러,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2가지 사이즈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 중 라지 사이즈로 블랙과 레드는 한 주간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로 내지가 구성됐으며, 새롭게 소개되는 핑크 컬러는 일별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로 돼 있다.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민트색 ‘위클리’ 플래너까지 총 4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올해 플래너에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몰스킨 본사에서 직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펜’을 추가 제공 하며 더욱 실용적인 ‘플래너’의 구성을 갖췄다.


아울러 버킷리스트 페이지도 추가했다. 스타벅스 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쿠폰 3종(샌드위치 구매 시 음료 무료제공, 원두 및 비아(VIA), 오리가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 제공, 비오는 날 음료 구매 시 동일음료 한 잔 무료)을 추가 제공한다.


오는 28일부터 12월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별도구입을 원하는 경우 블랙과 레드 2종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펜을 포함, 3만2500원에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출시를 기념해 28일부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료 17잔을 구매해 증정 받은 플래너의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365일간 매일 1잔의 무료음료(Tall 사이즈)를 즐길 수 있는 1년 증정권을 주고 17명에게는 30일간 매일 1잔의 무료음료(Tall 사이즈)를 즐길 수 있는 한달 증정권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