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코리아,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공차코리아,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
AD


공차의 철학과 신념 담은 새 슬로건 ‘공들여 맛있는 차,공차’ 발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슬로건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로 새롭게 변경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 잔의 공차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철학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가루나 티백 대신 까다로운 기준으로 양질의 잎차를 고집하고, 눈대중이 아닌 각 차종에 적합한 물의 양과 온도는 물론 차를 우리고 뜸 들이는 시간을 달리해 잎차 고유의 맛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공차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타피오카와 과일, 해초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고루하고 우려내기만한 차가 아닌 새로운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를 창조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공차코리아는 이러한 과정을 '고른다, 우린다, 더한다' 3 단계로 정의하고 더 맛있는 차를 위해 간편함을 위해 티백이나 가루를 사용하는 대신 잎차만 선별하고, 차마다 다른 황금률을 지키며 고정관념에 갇히지 않고 끝없이 새로운 맛을 창조하겠다는 구체적인 메시지를 함께 발표했다.


또한 새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공차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이날 공차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영상 공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따뜻한 신메뉴'초콜릿티라떼'를 증정한다.


김의열 공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차 브랜드로서 빠르고 간편한 제조 과정 대신, 다소 느리고 불편하더라도 찻잎을 그대로 우려내 공차만의 새로움을 더해가며 즐거운 차 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