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짜분양]발코니확장·실외기 후면 배치로 공간 넓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한미글로벌 '방배마에스트로'

[알짜분양]발코니확장·실외기 후면 배치로 공간 넓혀 ▲ 방배마에스트로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한미글로벌이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6-10번지에 공급하는 '방배마에스트로'가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전 가구 전용 51㎡이하 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아파트 1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이뤄진다. 아파트는 전용 51㎡ 이하로 지하 5층~지상 27층 규모, 118가구다. 오피스텔은 전용 19.86㎡,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 총 163실이다.


대부분의 가구가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이뤄졌다. 발코니를 확장하고 실외기와 대비공간은 후면으로 배치해 소형평형임에도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최상층에는 소형 펜트하우스 4가구가 구성된다. 추가적인 외부 발코니와 복층 다락이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된다.


오피스텔의 경우 일반 오피스텔의 천장 높이인 2.3m보다 40cm 높은 2.7m로 설계해 개방감을 확보했다. 저층부에는 생활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가가 입점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방배동 866-10번지 일대는 서울지하철 4호선과 7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수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이다. 현재 공사 중인 서리풀터널이 개통되면 테헤란로와 연결 돼 강남권 핵심 역세권이 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내방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 무이자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