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다음 달 2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다량의 포토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추억나눔 포토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포토북은 총 4종이다. 180도 레이플렛과 은염인화 방식으로 선명한 화질의 '포토북 Real'부터 노트 질감으로 부담 없이 일상을 담기 좋은 '포토북 Casual', 액세서리용으로 활용 가능한 초미니 사이즈의 '포토북 Mini', 자동편집기능으로 많은 사진들을 단시간 내에 정리해주는 '이어앨범' 등이 있다.
포토북 종류에 상관 없이 5권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도넛 하프더즌(20명)을, 8권 이상 주문 시 도미노피자(L)세트(10명)를 증정한다.
10권 이상 주문 시 수량 및 옵션에 따라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대량구매가 필요하면 한국후지필름 구매 상담센터를 통해 개별 문의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취향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한국후지필름의 고품질 포토북을 소개하고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디지털 기기에 수북히 쌓인 사진들을 한번에 정리하고 싶거나 단체로 주문이 가능한 고객분들에게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