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복면가왕' 먼데이키즈 이진성 컴백, 모두를 울린 '팝콘소녀' 무대 어땠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복면가왕' 먼데이키즈 이진성 컴백, 모두를 울린 '팝콘소녀' 무대 어땠나 이진성(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AD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복면가왕'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깜짝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제41대 가왕전에는 가왕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가 '파리의 연인 에펠탑'에 맞서 방어전을 펼쳤다.


'팝콘소녀'는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선곡해 무대를 장악했다. 폭발하는 가창력과 넘치는 감성에 객석은 감동으로 물들었다. 가사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은 '팝콘소녀'의 무대가 끝나자 기립 박수가 쏟아졌다.

판정 결과 '팝콘소녀'가 70대 29라는 압도적인 표차로 가왕 자리를 사수했다.


가면을 벗은 '에펠탑'의 정체는 2005년 데뷔한 실력파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으로 밝혀졌다.


먼데이키즈는 비운의 교통사고로 멤버 김민수가 사망한 뒤 멤버들의 군 입대로 공백기를 맞았다.


공백 4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이진성은 "'복면가왕' 너무 재밌다. 마지막에 복면 벗었을 때 머리 정리를 못해서 마음에 걸린다"며 "낯설었지만 재밌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