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C 이종욱 "PO 잠실 원정때 팬들 많았으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NC 이종욱 "PO 잠실 원정때 팬들 많았으면…"
AD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주장 이종욱이 플레이오프 잠실전에서 NC 팬들이 많이 왔으면 하는 바람을 나타냈다.

2년 전 준플레이오프에서 LG와 맞붙었을 때 잠실 원정경기에서 너무 많은 LG 팬들 때문에 놀랐던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이종욱은 20일 마산 종합운동장 올림픽기념공연장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2년 전을 떠올리며 "솔직히 조금 놀랐다"고 했다. 하지만 곧바로 "당시에는 NC가 창단한지 얼마 안됐을 때였고 이번에는 우리 팬들이 많이 올 것이다. 이기고 있으면 잠실 야구장이 좀 조용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이종욱은 플레이오프 출사표를 묻는 질문에 "시즌 시작하기 전에 우승후보로 많이 꼽혔는데 (성적이) 솔직히 좀 아쉬웠다. 그래도 2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왔고 준비를 잘 했기 때문에 좋은 경기 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NC는 지난 2년간 계속 포스트시즌에 나갔지만 첫번째 시리즈에서 잇달아 고배를 마셨다. 이에 대해 이종욱은 "지난해하고 달라졌다"며 "올 시즌에는 저희 팀만의 야구를 해서 한국시리즈까지 올라가고 싶다"고 했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