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3컨벤션센터, 와인 마켓 플레이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63컨벤션센터, 와인 마켓 플레이스 개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가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만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가을에 만나는 미식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 사케 등을 셰프가 직접 구성한 디너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 300여종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판매,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철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63빌딩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매년 개최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매회 전석 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여의도를 대표하는 행사 중 하나이다. 특히 올해는 가을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63레스토랑 내 전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63빌딩에서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 진행하며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디너 뷔페 가격은 4만2000원(1인 기준, 세금·봉사료 포함)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