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임닭 닭가슴살, 누적 판매 천 만개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누적 판매수량 천 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16년 9월까지의 택배발송 누적건수 기준으로 지난 8월 오백 만개 판매 돌파에 이어 판매수량이 증가하고 있다.


아임닭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셜커머스의 치열한 가격경쟁 속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인기도와 판매량 순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소셜커머스대표 업체 중 하나인 ‘티켓몬스터’에서는 16년 상반기 닭가슴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해당 브랜드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소시지, 큐브 등 다양한 맛과 형태의 제품을 개발하며 닭가슴살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임닭은 2011년 업계 최초로 닭가슴살 소시지를 출시했으며 2013년 닭가슴살 큐브를 선보였다. 지난 4월 ‘서울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닭가슴살큐브, 소시지 제품으로 혁신 브랜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저렴한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로 재구매율이 높아 누적 판매수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임닭 닭가슴살, 누적 판매 천 만개 돌파 아임닭
AD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