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화약품 '미인활명수', 자핑-도끼 M/V·광고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동화약품 '미인활명수', 자핑-도끼 M/V·광고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의 '미인활명수'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net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하며 파이널 트랙인 '미인'의 뮤직비디오와 광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미인활명수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3의 우승자인 래퍼 자이언트핑크, 프로듀서 도끼가 함께한 곡 '미인'은 예쁜 척, 섹시한 척 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당하게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미인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제약업계 최초로 단순 제품 노출이 아닌 프로그램 방식에 맞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 제품 메시지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언프리티랩스타의 최종 우승자와 스페셜 프로듀서가 함께 만드는 시즌 파이널트랙의 음원과 브랜디드 뮤직비디오 등 방송과 디지털을 통합한 콘텐츠로 기존 브랜디드 콘텐츠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윤현경 동화약품 커뮤니케이션팀 상무는 "국내 유일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언프리티랩스타와,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된 미인활명수가 '미인'이라는 키워드로 만나 최적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뤄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미인' 뮤직비디오의 15초 광고 버전은 케이블TV 및 온라인을 통해 10월 중순부터 만날 수 있으며,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동화약품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