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스포티즘 감성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현대홈쇼핑, 스포티즘 감성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
AD


오늘 저녁 7시 35분, 배우 최여진 앞세운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30~4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한 브랜드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활동성 추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홈쇼핑이 17일 신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이날 오후 7시35분부터 130분에 걸쳐 신규 론칭하는 코라코르는 심장의 뜻을 가진 이태리어인 'COR’를 연속으로 합성해 만든 브랜드로, 세련되면서도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추구한다. 메인 타겟층은 30~40대 여성 고객이며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스포티즘이 패션업계의 메인 화두로 떠오르면서 스포츠 요소를 가미한 브랜드인 코라코르를 론칭하게 됐다”며 “특히 브랜드 전속 모델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하고 댄스 스포츠 선수이자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박지우씨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맨투맨 셔츠 4종’, ‘기모 니트 5종’, ‘다운코트’ 등 총 3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라코르 맨투맨 셔츠 4종은 블랙, 네이비, 버건디, 차콜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하이넥스타일과 코튼웜소재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려주며 시그니처 아트웍 그래픽 요소를 가미하여 젊은 감성을 더했다. 또한 앞뒤 다른 기장감을 통해 세련되고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코라코르 기모 니트 5종은 겉감 기모를 통해 보온을 높였고, 기본 컬러인 블랙을 포함하여 멜란지 그레이, 버건디, 차콜, 인디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머플러와 목걸이 연출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고,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코라코르 헬리움 시티 다운코트는 고혹적이면서도 다양한 코디 매치가 가능한 블랙, 도시적인 감각의 스킨그레이, 화사한 인디핑크,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버건디프린트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