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인시 '직소민원센터' 순회 운영…연말까지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용인시 '직소민원센터' 순회 운영…연말까지 용인시청
AD


[아시아경제(용인)=이영규 기자] 경기도 용인시가 3개 구청을 순회하며 올 연말까지 '찾아가는 직소민원센터'를 운영한다.

용인시는 앞서 지난 8월 조직개편 때 시민소통담당관실에 직소민원팀을 신설했다.


상담은 시민소통담당관실에서 각 구청 감사장에 나가 시민들로부터 직접 민원을 듣고 신속하게 해결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특히 상담 과정에서 담당 부서장이나 시장과의 면담을 원하는 시민은 면담 예약도 추진한다. 또 건설 및 집단민원의 경우 민원현장에서 간담회 개최 등 적극적인 현장행정도 실천한다.


상담은 ▲처인구(10월24~27일) ▲기흥구(11월14~17일) ▲수지구(12월5~8일) 순으로 진행된다.


민원상담을 원하는 시민들은 사전예약 없이 행사현장에서 신청하거나 전화(031-324-2628, 2629)하면 된다.


용인시 관계자는 "시민의 민원을 듣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직소민원센터를 개설했다"며 "올 연말까지 시범 운영 후 반응이 좋으면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