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헝그리앱,출시 임박모바일게임 기대작 '혈맹:피의 복수'기대평 작성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초특급 모바일게임 기대작 ‘혈맹:피의 복수(이하 혈맹)’의출시일이 17일로 확정된 가운데 공식 커뮤니티 ‘혈맹 헝그리앱’에서는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올리는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출시 임박모바일게임 기대작 '혈맹:피의 복수'기대평 작성 이벤트 진행! 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은 ‘제 2회 기대평 작성하고 밥알 받자!’로, ‘혈맹’에 대한 기대평을 ‘혈맹 헝그리앱’에 작성한 유저 모두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본 이벤트는 게임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이밖에도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혈맹 헝그리앱’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대 5천명의 길드원과 동시에 즐기는 대규모 전투와 필드 및 던전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무한 PK가 매력적인 정통 클래식 RPG ‘혈맹’은 현재 모바일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하여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