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넥슨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카드 배틀 보드 게임 ‘다이스오브소울(이하 D.O.S)’의 유저 커뮤니티 'D.O.S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신작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최애 카드 인증하기’로,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갤러리’ 카테고리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 D.O.S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D.O.S’는 카드 게임의 다양한 변수와 보드 게임 규칙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 카드 배틀 보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10일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후 첫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안내했다. 이달 중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는 콘텐츠별 라운드 횟수 감소, 보스 대전 및 버서커 훈련장 최소 입장 레벨 하향 조정, 일부 오류 수정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