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호무역주의 강화 기조...내 계좌 ‘두둑히’ 불려 줄 종목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보호무역주의 강화 움직임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미국의 두 대선 후보들도 이를 강조하고 있다. 수출에 큰 비중을 두고 있는 한국경제가 보호무역주의 강화에 타격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한 투자전략을 지금부터 준비할 필요가 있다.


‘중간재’는 수입에서 대체가 이뤄지기 힘들며 규제 강화 시 자국 제품 생산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보호무역주의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강점이 있다. 따라서 핵심부품, 소재, 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짜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보호무역주의 강화 기조...내 계좌 ‘두둑히’ 불려 줄 종목은? 하이스탁론
AD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JW중외제약, 한국경제TV, 대한뉴팜, 영보화학, TJ미디어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