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9월장에서는 바로 이런 종목을 노려야 수익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2분 01초

- 아시아경제 입점기념! 팍스넷 가의현대표 특별 무료방송
- 무료방송일시: 8/31(수)~9/1(목), 오전 8:30~
- 9/1(목) 단하루이벤트: 3개월 20% 할인 + 21일 연장 + 추석연휴보상이벤트 5일 기간연장 추가혜택
- 특별혜택안내: 팍스넷 고객센터 1666-6260으로 전화 -> 아시아경제 보고 가입한다고 말씀하시면-> +5일 기간연장 추가 혜택 제공. 특별혜택 꼭! 받으세요~.


지난 금요일 앨런 의장의 잭슨홀 연설이 있었다. 재닛 앨런의장은 “ 최근 수개월간 미국 기준 금리 인상 여건 강화”를 언급하였고 스탠리 피셔 부의장은 연내에 2차례 금리인상 가능성에 대해 시사 하면서 경계감이 커지고 있다. 계속 순매수 기조를 이어가던 외국인도 순매도 전환되면서 시장은 조정 양상을 보이고 있다. 옐런 연방준비제도 의장의 연설에 대한 시장의 평가가 엇갈리고 있다 미국은 내리고 유럽은 올랐다. 일단 이번주도 지난 주에 이어 경계심리가 표출될 것이다.

다만 지난주 시장의 미국의 금리인상에 대한 경계 심리로 시장은 일정부분 조정을 완성해 가고 있는 모양새이다. 결국 시장의 관심은 순매수를 이어 가던 외국인의 태도 변화 여부일 것이다. 이번 주 시장의 관심을 끌 시장 지표는 9월 1일 미국 8월 ISM제조업 지수, 중국 제조업 PMI, 9/2 미국 8월 고용지표 등이 있다. 시장의 예상은 ISM 제조업 지수는 시장 예상치를 상회, 고용지표는 예상치를 하회, 중국 PMI 는 부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경제 지표는 혼조 양상으로 이로 인한 시장의 상승 모멘텀은 부진한 상황이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방송 오픈기념! 9월장 고수익 투자전략 대공개!
무료방송으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시장의 핵심은 순매수를 지속해 왔던 외국인이 매도로 돌아설 것인가에 대한 우려이다.


그러나 우려는 과도 하다는 것이 가의현 대표의 판단이다 수급은 지난 5월 말부터 MSCI 신흥국 ETF의 설정 금액이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고 아시아 신흥국 증시의 외국인 매수 기조는 견조하다 미 FOMC의 금리인상 우려가 단기적으로는 충격을 줄 수 있지만 펀더멘탈의 변화가 없는 한 주가의 조정은 매수기회로 작용할 것이다.


결론적으로는 지난주 말 나타났던 순환매의 연장선에서 움직일 것이다. 지난 2주간은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움직인 시장으로 개인투자자의 소외가 컸던 시장이다. 지수는 좁은 박스권 양상을 지속할 전망이며 삼성전자의 조정을 틈타 여타 업종과 종목에서의 수익율 게임을 위한 순환매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중추절을 앞두고 중국 인바운드 수요에 대한 기대 등으로 그 동안 낙폭이 과대 되었던 중국 소비관련주인 화장품과 낙폭과대 업종인 제약 등의 종목이 반등의 모멘텀을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 아시아경제 전문가방송 오픈기념! 정말 큰 돈 벌려면, 9월 이 종목 하나만 봐라!
무료방송으로 직접 확인하기>>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시장은 글로벌 유동성에 의한 외국인의 자금 유입에도 불구하고 박스권 순환매 플레이라는 과거의 박스권 플레이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주 시장은 제한된 움직임 속에 기업실적과 유동성의 상호 작용 속에 지지부진할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지수가 부진하다고 해서 수익의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 지수가 부진한 국면에서는 단기적으로 낙폭이 과대 되었던 업종과 종목의 리바운드, 외인기관 세력 등이 바닥에서 매집한 종목에서는 시장의 방향과는 무관한 시세 분출이 나오는 구간이다. 이번 주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추어 투자 전략을 짜고 관련종목을 공략해야 한다 가의현대표는 이번 무방에서 미국 금리인상우려에도 강한 상승세와 추세전환 핵심 주도주 선취매 전략을 공개한다.


2016년 변동성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9월 그리고 하반기 안정적인 고수익을 원한다면


가의현대표의 무료방송에 참여하여 9월을 승리로 이끌 전략과 종목을 확인하자.


시장상황에 맞는 투자전략과 유연한 대응으로 회원들의 수익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의현 전문가의 투자전략과 종목을 확인하는 방법은 팍스넷에서 8월 31일(수) ~ 9월 1일(목) 2일간 아침 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장중 무료방송에 참여하면 된다.


가의현 전문가 무료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 증권 > 증권방송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66-6260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가의현대표 관심종목 TOP5] 티에이치엔, 동양물산, 한국항공우주, 흥국, JW중외제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