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길진인터, 쿠지노마쿨 설립 160주년 기념 ‘더블 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칠레 와인의 명성을 이끈 1세대 와이너리 ‘쿠지노마쿨’

길진인터, 쿠지노마쿨 설립 160주년 기념 ‘더블 유’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길진인터내셔날이 칠레 와인의 선구자로 불리는 와인명가 ‘쿠지노마쿨’의 프리미엄 레드 와인 ‘W: 더블 유’를 11일 출시했다.

‘W: 더블 유’는 1856년 설립돼 칠레 와인의 명성을 이끈 와인명가 ‘쿠지노마쿨’이 설립 16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와인으로, 쿠지노마쿨 빈야드 중에서도 최상의 까베르네 소비뇽을 수확하는 뷰인에스테이트에서 엄선된 포도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특히 이 와인은 오퍼스원과 알마비바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끈 장본인이자 샤또 무똥 로칠드의 와인메이커로 활약했던 세계적인 와인메이커 ‘파스칼 마티’가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두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중해 만들어 낸 와인이다. 프렌치 오크통에서 12개월간 숙성해 깊고 진한 과실향과 함께 부드럽고 긴 피니쉬가 인상적이다.


길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칠레를 대표하는 명문 와이너리 쿠지노마쿨의 더블유는 당신의 가치를 두 배로 높여줄 와인(Double you)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큰 의미가 있는 와인이니 빛나는 성공을 위한다면 W와 함께 건배해 보길 권한다”라고 전했다.


쿠지노마쿨의 ‘W: 더블 유’는 전국 이마트 및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만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